티스토리 뷰
맛있는 칠리크랩은 물론 남녀노소 떠나기 좋은 싱가포르 자유여행 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오늘은 여행전에 준비하면 좋은것들부터 모든것을 한번 다뤄볼까한다. 두서없이 적는 글일지 몰라도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동남아시아 말레이반도 최남단의 작은 도시국가로 1년내내 열대기후를 자랑하는 싱가포르이다. 인천-싱가포르 비행시간은 대략 6시간 남짓, 동물원과 유니버셜스튜디오,무스타파등 내가 생각해볼때 다시가고 싶은 나라라고 생각이 든다.
싱가포르 자유여행 뭐부터 준비해야할까? 생각보다 싸지 않은 싱가포르의 물가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느낌인것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치만 싱가포르 럭셔리 호텔들을 보면 위치가 한몫한다.
아마 많은 분들이 택하는 불꽃쇼를 꼭 나가서 보지않아도 방창문을 통해 편하고 시원하고 더 로맨틱하게 즐길수 있다. 그만큼 경치좋은 호텔을 잘 고르길 바란다는 뜻이다.
싱가포르 자유여행 머라이언 공원 신기한 조각상이 반겨준다. 머리는 사자 몸통은 물고기인 다소 신기한 모양의 조각상이 대표적인 곳이다.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으로써 저녁10시까지 개장하기 때문에 저녁을 먹고 거닐기가 좋았다.
많은 분들에게 꼭 가보길 추천해드리는 싱가포르 자유여행 코스중 하나는 세계최초의 야간개장 동물원이다. 밤에 동물원을 구경한다는것 자체가 생소했다. 그런생각을 못했었는데 직접 체험을 해보고 나니 동물원 때문에라도 싱가포르로 다시금 가고보싶은 마음이 생겼다.
열차를 타고 돌면서 나이트 사파리 구경을 하는 것인데, 주의사항으로는 촬영시 플래시를 터트리면 안되기 때문에 조금 빠르게 입장 하길 바랍니다. 더하여 시작전 한국어 책자를 받아 볼수 있으니 꼭 먼저 확인하세요.
가장 신기했던점이 위험하지 않은 동물들은 울타리도 없었고, 가까이에서 동물을 볼수있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싱가포르 자유여행 코스라도 꼭 추천한다.
지난번 싱가포르 여행기에서 추천한 코스들을 묶어서 일정을 짜 최대한 효율적인 동선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일단 MRT지하철 이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오히려 우리나라에서 지하철을 이용할때보다 쉬웠습니다. 안내방송이 나오지않아서 구글 맵을 켜놓고 동선을 확인하며 이용하길 추천해드립니다.
MRT가 잘 되어있어 라인별로 따라 이동하기 좋습니다. 역에서 멀지 않게 볼거리들이 형성되어있기때문에 혼자서 싱가포르여행하기도 좋습니다.